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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gital Topica

디지털 마케팅에서 주목할만한 사례들을 이야기합니다. by 비트손


우리의 관심이 가정폭력을 멈추게 할 수 있는 힘!!

세계 여성의 날 기념 가정폭력 근절 캠페인 :  Digital Poster 캠페인 (interactive outdoor Campaign)


3월 8일 세계여성의 날을 맞아 영국에서 특별한 캠페인이 진행되었다.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전시된 디지털 포스터는 폭력으로 멍든 3명의 여성을 클로즈업한다.  
멍이 심하게 든 여성의 사진 아래로 강력한 문구가 노출된다.

Look at me! Don’t Turn a blind eye.




포스터 주변을 이동하는 사람들이 포스터에 관심을 가지지 않으면 별다른 변화가 없지만 
멈춰서서 스크린을 주시하면 멍든 여성의 상처가 서서히 치유된다.
단순한 포스터가 아니라 얼굴인식 기술을 활용, 우리의 관심이 폭력을 근절할 수 있음을 강력하게 전달한 셈이다. 
아울러 스마트폰을 태깅하면 Woman’s Aid 웹사이트로 접속해서 기부 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  




Digital Poster 캠페인은 간단한 방식이지만 
인터렉티브한 방법으로 가정폭력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 일으키고, 
DIgital Signage를 통해 가정폭력에 대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관심'이라는 '변화'의 필요함을 설득하고 있다.




Objective : 가정폭력에 대한 경각심 고취 및 기부 유도 (Woman’s Aid)
Technology : 얼굴 인식 기능 
Client: Women’s Aid (여성구호 협회)
Agency: WCRS
Creative Director: Ross Neil
Creative Technology: Dino Burbidge and Gon Fernandez
Creatives: Mike Whiteside and Ben Robinson
Agency Producer: Sam Child
Account Handling: Torie Wilkinson and Katherine Morris
Planning: Stuart Williams
Photography: Rankin
Media: Ocean Outdoor
Posthouse: Smoke & Mirro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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