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DIgital Topica

디지털 마케팅에서 주목할만한 사례들을 이야기합니다. by 비트손


폭스바겐의 User Experience



극장을 활용한 폭스바겐(홍콩)의 광고입니다.  극장이라는 공간을 가장 잘 이해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람의 행태를 예측하는 힘 있는 광고입니다. 극장 이용객을 단번에 주목시키고, 가장 명확하고 강렬한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User Experience는 웹이나 모바일에서만 고려되어야 할 요소는 아니죠.  사람의 손이 닿고, 활동하는 모든 시공간에서 사용자 경험은 이루어집니다. 폭스바겐에게 있어서 User Experience는 거창한 기술도, 복잡한 방식도 아닌, 인간본능에 대한 치밀한 고민에서부터 시작됩니다.


'Case Study >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OTG 매니지먼트, 공항에 7천대 아이패드 설치  (1) 2012.07.14
Top